오픈채팅 로직 – 대행 및 교육 받습니다. (4월 1일 현재)

화창한 4월입니다. 언제 추웠냐는듯 정말 날씨가 좋네요. 4월 1일입니다. 오픈채팅 로직에 대한 대행 및 교육 정상진행중이고 의뢰 가능합니다.

:: 오픈채팅 로직 – 대행 및 교육문의 가능합니다 ::

 별도로 홈페이지를 통해 ‘안됩니다’라는 글이 없다면 정상 진행중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로직이 가끔 조금 변경되긴 합니다만, 큰 틀이 바뀌지 않는 한 작은 변경에는 빠르게 순응해 홍보가 가능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기존 교육 받으신 분께 A/S 해드려야 하는 부분도 있고, 홍보대행업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매일 실시간 담당 직원들이 변경사항을 확인하고 평소와 같은 홍보가 가능하게 만들어 둔답니다.

 근래 몇일간은 오픈채팅이 가능한 계정을 구매한다는 분들의 연락이 많았습니다. 3월 중하순 변경된 카카오톡 로직에 순응하지 못한 업체들도 있는 듯 하고요. 4월은 재정년도를 쓰는 일부 기업에서는 1월 같은 달이기도 합니다. 2/4분기가 시작되는 달이기도 하지만 여느 회사에서는 새해와도 같은 때이지요. 항상 4월만 되면 마케팅, 홍보 문의가 제일 많습니다. 연초 계획한 플랜을 실행하시는 때이기도 하고 특별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한 매출이 상승하는 때이기도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제 오픈채팅 홍보대행의 경우 몇 업체의 의뢰만 더 받고 기존업체만을 대행할 생각입니다. 인력문제도 있고 현재 직원들의 과중한 업무가 문제이기도 합니다. 또한 기존업체와의 오래동안의 관계를 위함이기도 합니다.

 가급적 ‘컴알못’이 아니라면 교육을 받고 직접 홍보활동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가 대행을 하며 꾸준히 돈벌이를 하면 좋습니다만…의뢰하는 입장에서는 1회성 지출만으로 오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사실 교육을 더욱 더 추천합니다. 저희가 본업을 놓지 않는 한 계속 변경사항을 일러드리니 큰 걱정 않으셔도 되고요.


:: 대량메일 비지니스를 곧 오픈합니다 ::

 대량메일이라는 단어만 들으면 마침 스패머처럼 엄청난 양의 이메일을 보내는 업무를 지칭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업체들이 자신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메일링 작업을 합니다. 지극히 많은 양이 아니더라도 일반 개인이 보내는 양을 넘어서 1일 200통, 1일 1000통 정도로 보낸다면 ‘대량’이라고 표현해야겠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 중요한 것이 정확한 타겟에 높은 수신율로 메일을 보내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메일서버를 가지고 있는 회사로부터 제한에 걸리지 않아야 한다는 부분이 중요합니다. 

 약 10여년간 이메일 마케팅을 하면서 수없이 많은 업체와 서비스를 이용해봤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단 한군데의 업체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적인 Tool과 노하우로 이메일을 보냅니다. 당연히 높은 수신율을 보이고 있고 제한에 걸려 헛일 하는 일은 없습니다. 대량메일 대행 및 비지니스를 한다고 하면 서버를 가지고 이메일을 보내주는거야? 라고 묻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닙니다. 최적화된 제한로직으로 제한 걸리지 않으면 최대한 많은 양의 메일을 높은 수신율로 도달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조만간 그동안 해왔던 대량메일 비지니스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하고 함께 진행할 업체와 사장님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4월도 활기차고 멋진 한달 만드시길 바라고요.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